반응형






논쟁(爭)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이 각각 자기의 주장을 말이나 글로 논하여 다툼.


77일만에 SKAF삭제가 이뤄지고 1차적으로는 싸움이 끝났지만 저에겐 끝나지 않았던 싸움이 하나 있었습니다.
 -> 77일만에 얻어낸 SKAF 제거, 소비자 권리찾기 이제 시작일뿐...

그것은 바로 SKAF삭제를 위해 SKT와 싸우던중 일어난 악성댓글이었습니다. 당시의 정황상 SKT의 직원이라고 의심되어 경찰에 의뢰를 했었는데 오늘 답변이 왔습니다.

그 답변은 바로 "단순히 인터넷 논쟁에 불과하여 내사종결 처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결과가 나오기까지의 과정은 아래의 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http://lovepoem.tistory.com/669

1번부터 14번까지 진행된 과정이 있고 그 아래에 댓글내용이 있습니다. 대충보면 단순한 논쟁이라고 생각될지는 모르지만 '프로파간다'라는 사람은 분명 제게 "무식"하다거나 "포스팅 하지 마라" 그리고 제 블로그를 "개그게시판"이라고 무시하는 발언도 했습니다.
논쟁중에 욕을 하는 것은 그저 논쟁의 일부인가요. 그 욕은 욕이 아닌가봅니다.

오랜시간이 걸려 한가지 싸움이(SKAF)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제겐 아직도 미해결된 부분이 남아버렸습니다.
이 부분은 대체 누구와 싸워야 하는걸까요..

이처럼 왠지 짜고치는 고스톱처럼 느껴져버리니 더더욱 누군지 밝혀내고 관련자들 모두 제대로 처벌되는것을 보고 싶네요. 끝까지 싸워야겠습니다. SKT를 버리고 타 통신사로 넘어가고, 또 SKT가 망하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지요...






### 법적인 조언을 해주실분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이상은 불가능하다는 조언은 사양합니다. ###
이메일 : lovepoem.k@gmail.com
트위터 : @lovepoem1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