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드디어 광화문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날도 덥고 사람도 많아서 사진 찍기가 수월치 않네요.

특히 정면은 길을 건너지 않고멀리서 찍는게 더 좋은데요. 지나는 차만 잘 피하면 됩니다.

바로 앞에서 찍으려면 광각렌즈가 필요합니다. 화각이 충분치 않네요.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도의 끄트머리에 바짝 서거나 아예 자전거도로까지 내려가서 사진을 찍기도합니다.

택시타고 자전거도로에서 차를 멈추고 도착하는 사람들도 있고 자전거도로를 침범한채 달리는 차량도 가끔 보이니 사진을 찍기 위해서 자전거도로까지 내려가는 것은 상당히 위험합니다.

이곳에 난간이 설치되거나 또 예방을 위해 CCTV를 설치하여 사람과 차량이 서로 자전거도로를 침범하지 않게 막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의 오른쪽 아랫부분을 보면 희뿌연 안개가 보이네요. 이미지센서나 렌즈에 이물질이 붙은듯합니다.

다음주에 팸투어를 가는데 빨리 처리해야 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