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길포에서 맞은 아침...

모토로이의 알람 에러로 부시시 눈뜬것이 6시 30분경인가... 간단히 샤워하고 나가보니 이미 날은 밝았고 구경할게 그다지 없는 상태...

일찌감치 바다에 나갔다 돌아오는 배들만 보이고... 찰칵...

http://www.samgilpo.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싱한 해산물도 있고, 하트(♡)모양도 발견..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샤워하고 가장 먼저 간곳은 숙소 바로 뒤의 산인데 안개가 짙게 껴서 전망은 안좋았고 살짝 내리는 비에 물방울만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팔봉산의 감자캐기.

감자캐기 체험에 앞서 찐감자 맛도 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봉지씩 들고 ㄱㄱ~

감자를 캐면 바로 인증샷도 찍어주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캐기 체험의 다양한 모습들.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창선님, 요요베베님, 보링님 그리고 라온과 아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탑, 탑의 하단에는 팔봉산 감자에 대한 설명들이 있다. 아무도 못보고 지나치는듯...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전을 맛볼 수 있었다. 무료는 아니고 팸투어에 같이한 서근나님이 자비를 털어(?) 다들 조금씩이라도 맛보게 해주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째날 무리한 산행의 피로가 비로소 풀리는듯한(?) 맛집.

꽃게장이라는데 짜지 않으면서도 입에 착착 감기는 막이 정말 일품이다. 다들 다른 반찬에는 눈길조차 주지 않은듯했으니 아마도 다들 이곳에서 마음이 누그러들었을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사후에는 길건너편의 서산동부시장을 편하게 둘러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둘러보던중에 발견한 현장체험학습중인 박수진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