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만의 외출(?)... 이라기보단 반가운 얼굴들 보러 신림동으로.. "대게한상".


위치는 신림역이 아니라 봉천역에서 더 가깝다. 4번출구를 나와 약 5분? 걷다보면 야마하 대리점이 보이고 바로 다음 건물.


영덕대게를 먹어보곤 몇년만인지 모르겠다.


가게를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데 테이블방식이다. 전반적으로 밝고 깨끗한 분위기지만 사람 많아지고 대게 뜯다보면 바닥이 지저분해질텐데 슬리퍼가 제공되면 좋겠다.


혹시라도 발에 음식물을 묻힌채로 신발을 신고가는 불상사가 일어나면 안될테니까..


그래도 먼지나는 신발을 벗고도 쪼그려앉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시도가 고맙다.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 저려...







자.. 오늘 먹을 메뉴는 점심 반상차림. 가격은 아래 메뉴판 사진으로 확인하시고..


대게한상차림과의 차이점은 아마도 양의 차이인듯한데 음식구성은 부족하지 않을듯하다. 그리고 특상차림은 랍스타가 추가로 들어가는데 단가가 좀 높아진다.


그외 구성은 비슷한 죽, 연어샐러드, 도토리묵, 해물전, 모듬회, 국, 새우튀김, 게장밥, 대게라면 등...




연어샐러드. 내 입맛에 잘 맞는듯... 회야 뭐... 늘 좋아하던 메뉴고...

















사실 생선이나 게등 손으로 발라먹어야 하는 음식을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라기보단 귀찮음 때문... 회가 좋아.. 회...





한상차림은 1인 가격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메뉴에 따라 인원수별로 주문가능 여부가 있는듯하니 먼저 문의한뒤에 예약 및 방문을 추천.




밥도 맛있고 대게라면도 짜거나 비리지 않아 먹기 좋았다. 특히 게장밥과 대게라면은 따로 주문해서 먹을 수도 있다.



그외 점심단품으로 대게해물탕, 랍스타해물볶음면 그리고 전복광어회덮밥도 있는데 회덮밥이 땡긴다.. 담엔 회덮밥을...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949-20

02-888-8980

2호선 봉천역 4번출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