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들은 클릭해서 보셔야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마침내 베일 벗은 삼성 전략폰 '제트'

WQVGA AMOLED 탑재..3D UI '터치위즈'로 편의성 제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삼성전자의 글로벌 전략폰 '제트'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삼성전자는 15일(현지시간) 런던, 싱가포르, 두바이 등 3개국에서 런칭 행사를 갖고 신개념의 풀터치폰 '삼성 제트(S8000)'를 공개했다.

삼성 제트는 지난 2년간 축적된 삼성 풀터치폰의 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특히 화질, 성능, 속도에서 기존 휴대폰의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선보인 풀터치폰 UI(사용자환경) '터치위즈'의 업그레이드 3D 버전인 '터치위즈 2.0'도 최초로 적용됐다.

삼성 제트는 기존 WQVGA AMOLED보다 4배 이상 선명한 초고화질의 3.1인치 WVGA(800×480) AMOLED를 탑재해 생생한 영상을 보는 그대로 전달해준다.

이에 따라 모바일 인터넷, 영상통화, 사진, 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이용시 삼성 제트의 AMOLED를 통해 놀라운 시각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또한 DVD급 화질의 동영상 녹화/재생, H.264, MPEG4, DivX 등 고화질 동영상 포맷 지원, DNSe & SRS 음장 효과를 통한 5.1 채널 입체 음향 등 최고의 화질과 사운드로 '손안의 영화관'처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일반 풀터치스크린폰에 MS의 익스체인지 액티브싱크(Exchange ActiveSync)를 지원해 스마트폰처럼 회사 메일이나 캘린더, 연락처, 일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으로 이메일을 받아 볼 수 있는 푸쉬 이메일 서비스도 가능해 완벽한 모바일 오피스 환경을 제공한다.

모바일 인터넷 기능도 대폭 강화됐다. 삼성이 자체 개발한 차세대 모바일 웹브라우저인 '돌핀(Dolphin) 브라우저'를 탑재해 빠른 속도와 검색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최대 5개의 인터넷 창으로 동시 웹서핑과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 '멀티 웹서핑 기능'도 지원한다.

그밖에도 스마트폰에서 주로 탑재되던 와이파이는 물론 블루투스 2.1+EDR, USB 2.0, A-GPS, HSDPA 등 다양한 첨단 통신 기능, 최대 8GB 대용량 메모리, 3D 네비게이션 등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장 신종균 부사장은 "삼성 휴대폰의 DNA가 탄생시킨 새로운 종(種)의 휴대폰으로 전 세계 휴대폰 사용자들에게 놀라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 제트는 15일 영국, 싱가포르, 두바이를 시작으로 이번 달 안에 세계 50여개국에 동시에 출시되는 등 글로벌 런칭 모델이다. 출시 전 공개한 티징 사이트의 페이지 뷰가 수십만을 기록하고 이날 런칭 행사에도 현지 참석자는 물론 주변 국가에서 주요 외신, 사업자, 블로거, IT 얼리어답터 등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럽





Youtube 구독



빨간 장미가 아니라면 클릭!

독도홍보어플입니다.
독도어플QR코드
용량은 겨우 38kb에 불가하며
안드로이드마켓에 없길래 하루만에 만들어서 많이 부족합니다.
모바일용 마켓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