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음뷰 베스트까지 가는군요.
제가 미처 모르고 드라마촬영으로 제목을 달았습니다만 서울시홍보물 촬영이었답니다.
둘이 같이 촬영하는데 찾아보니 드라마 얘기만 나와서...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사진 찍는데만 관심이 있고 뭘 촬영하는지에 대해서는 무관심이다보니 이런일이...

서지혜씨 팬카페 '로단테'
http://cafe.daum.net/fansjh

많은 곳에서 링크가 되고 사진이 오르네요.
아래 사진들은 09년 5월 26일 12시 30분경에 찍은것입니다. 궁금해하시네요..

이제 중국과 일본의 안재욱씨 팬사이트와 블로그에도 제 사진이 떴군요.
파급효과가 상당히..흠..
----------------------------------------------------------------------------------------

인사동에서 점심을 먹고 시간이 많이 남아 쌈지길에서 사진을 찍고 내려오는데
주변이 웅성웅성.. 뭔가를 촬영하려고 준비중이다.

어라 낯이 익다...했더니 안재욱이네.. 그 옆은 서지혜. 서지혜는 인터넷 뒤져보고 이름 알았음..ㅋ



무언가 지시를 받는 두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기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는 이렇게하고 말이야~' 지시중인 촬영감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리커쳐를 진지하게 바라보는 안재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기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쇼윈도 구경하는 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들이 많아서 나역시도 촬영하기가 만만치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변의 일본인 아줌마팬이 악수를 요청하기도 하는데 촬영 짬짬이 손을 내밀어 반겨주기도 하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