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들은 클릭해서 보셔야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추성훈 결혼 발표, '야노시호'에 배려하며 살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합 격투기 선수 추성훈(33)이 일본 정상급 모델인 야노 시호(32)와 결혼했다고 발표했다. 추성훈은 10일 밤 본인의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의 팬 여러분들께' 라는 제목의 글로 "저 추성훈은 모델 시호와 결혼 하였음을 보고드립니다. 아직 미숙한 두사람 입니다만, 서로 배려하고 신뢰하는 두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또한 야노 시호 역시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그는 함께 있으면 안심할 수 있고 항상 나를 본연의 나로서 있게 해주는 사람이다. 그런 사람을 만났다는 것을 감사히 생각하고 소중히 간직하기 위해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고 공식 발표했다.


야노 시호는 94년 연예계에 데뷔해 광고, 잡지,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사랑받은 일본의 톱 모델로 국내에서는 가수 '비'의 요가 선생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편, 추성훈과 야노 시호는 2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아츠뉴스 박혜란 기자]

            

            

'결혼' 추성훈 日 모델 야노시호와 혼인신고 먼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일본 모델 야노 시호와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추성훈은 1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은 여러분께 보고할 게 있습니다. 저 추성훈은 모델 시호와 결혼했음을 보고드립니다. 아직 미숙한 두 사람이지만 배려와 신뢰 관계를 가지고 노력하겠다 "며 결혼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다.

추성훈과 2년간 교제해온 야노 시호(矢野志保ㆍ33) 역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녀는 "추성훈 선수와 함께 있으면 안심할 수 있고, 언제 어떤 상황에서도 내가 본연의 모습대로 있을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이다"라며 "그런 사람과 만날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하고 소중히 하고 싶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추성훈의 아내가 된 야노 시호는 일본의 톱 모델로 아디다스, 와코루, 가오, 카시오, JAL등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가수 비의 요가 선생님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됐다.








Posted by 럽





Youtube 구독



빨간 장미가 아니라면 클릭!

독도홍보어플입니다.
독도어플QR코드
용량은 겨우 38kb에 불가하며
안드로이드마켓에 없길래 하루만에 만들어서 많이 부족합니다.
모바일용 마켓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