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하지만 쓸만한 가정용 의료기기 휴비딕 3총사. 손목형 혈압계, 비접촉식 체온계, 저주파치료기.




휴비딕 손목형 혈압계 비피첵 HBP-700


저렴하다 못해 성능이 의심스러운 중국산이 잘 찾아보면 7.41$가 최저가다.(15년 12월 30일 기준) 게다가 놀랍게도 Free Shipping. 

물론 빠르면 한달. 늦으면 약 두달 가까이 기다려야 온다. 왜 국산 혹은 국내에선 비싸게만 파는걸까 싶어서 찾아보던중 눈에 익은 업체가 보였다. 휴비딕.


케이스를 위에서 본 모습. 케이스를 열고 전원 버튼을 누른 모습이다.(전원을 켜면 바로 작동된다)




내가 국산이면서 조금 더 비싼 이 제품을 구입한 이유중 하나. 배터리로 작동되는게 아니라 USB로 충전한다. 아주 맘에 든다.



업체에서 제공하는 정보. 부정맥 감지는 물론이고 측정값 60개를 저장해둔다.




조작 방법이 간단하다. 한번의 버튼 터치로 작동 시작.




메모리 버튼을 눌러 위아래로 시간까지 기록이 된 혈압 수치를 찾아볼 수도 있다.


실제 작동 모습. 셀프촬영이다보니 책상에 올려놨는데 심장의 높이에 맞춰야 해서 앉는 자세를 바짝 낮춰야 했다. 윗 사진의 "127"이 팔을 약간 낮게 놓고 측정했을때의 수치이다.



[SET]버튼을 길게 누르면 날짜 및 시간을 맞출 수 있다. 제일먼저 시간이 깜박인다.

제일 오른쪽 사진은 충전중인 사진인데 원안의 한칸이 깜박인다.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











휴비딕 토미오리지널 귀체온계 HET-1000


병원에서 실습을 하며 제일 부러웠던 비접촉식 체온계. 준비후 약 1초만에 측정이 되는 아주 편리한 방식이다.



실제 제품을 첨 접하면 무슨 장난감처럼 가볍게 느껴진다.









사용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 글자가 지워지기 시작.

이 제품이 3개의 제품중 유일한 국산이다. 회사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휴비딕이란 회사가 체온계에 꽤 많은 공을 들이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전부 찾아본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찾아본(확인된) 체온계 모두 국산이었다. 




귀속에 넣고 체온을 재는 모습을 셀프촬영으로 담아내는것은 참으로 어려웠다. 그래서 그냥 작동모습만 찍었다.

메모리 버튼을 길게 누르면 기존의 기록들이 싹 지워진다. 별 의미는 없지만...







드림파워 저주파치료기 XFT-502


골프를 치면서 가장 애용했던 제품이다. 수술후 근력이 부족하고 회전범위가 부족한 내 왼쪽 어깨의 과도한 피로를 풀어줬던 가성비 최고의 제품.


한참 사용할때 약 1만원이었다. 지금은 가격이 조금 오른듯하다.(올랐다라기보단 최저가의 변화가 맞다, 휴비딕에서 확인한 가격은 변함없으니까)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안마가 필요한곳에 너무 멀지 않게 패드를 부착하고 전원 넣으면 작동. 두번째 사진의 다이얼로 강도를 조절하면 되는데 처음엔 1~2로 시작하다가 익숙해지면 5~6까지도 무리가 없다. 안마 종류에 따라서는 그 이상의 강도로 올리면 통증을 느낄 수도 있다. 꽤나 찌릿찌릿한 경험이 될수도 있으니 주의.




끈적한 젤패드는 언제든 물로 씻으면 접착력이 되살아난다.





AAA배터리 두개로 지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기특한 녀석.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