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리곤 다크니스 SL2 울테그라 화이트


1차 물량을 진작에 예약 할 수 있었으나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기다렸다가 예기치 않은 일로 인하여(1차물량에서 리콜이 있었다)


2차, 3차 물량이 예상보다 많이 늦어지면서 급하게 구입해버렸다. 더 늦어지면 9월말이나 10월초까지 늦어질 예상인데 금방 추워지면 올 시즌은 끝.


모처럼 찾아온 로드로의 기변 욕구가 사그라들것 같아서 서둘러서 입고된 샵을 찾아냈다. 킴스바이크.


저번 주말에 찾아냈고 급하게 예약 오늘(9월 5일)에야 비로소 받게 되었다.




집에 도착하여 폰으로 급하게 한컷!







원래 4일 입고되어 5일에 바로 찾아갈 예상이었는데 직송이 많이 늦어졌었나보다 5일 저녁 7시가 다되어서 겨우 도착했단다.


그리고 추석 낀 연휴와 주말이 겹쳐 손님까지 많아서 8시에 도착해보니 다른 손님의 자전거를 조립중이었고 한참을 더 기다려 조립이 시작되었다.


미리 오지 않았어도 될뻔했지만 그덕에 박스 개봉부터 조립까지 모두 구경이 가능했다.



좌 : 조립 시작.

중 : 매장 구경.

우 : 휠 조립. 3T Accelero 40 Pro  <- 휠에 관한 작은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예전 포스팅.





좌 : 점점 모양새가 갖춰져가는중.

중 : 거의 완성 단계

우 : 페달과 안장까지 장착된 상태. 휴대폰거치대도 장착 완료. 거치대와 페달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것.




매장에 덩치 커다란 강아지(?) 있는데 이넘이 덩치에 맞게 행동이 느린편인데 은근 잘 따른다. 그리고 잘 안긴다. 마치 애인(?)에게 스킨십하며 안기듯이 끈적거리기까지..;;;





조립은 약 10시쯤 끝났고 간단히 피팅후 계산까지 마치고 집으로 고고~~~


돌아오는중에 보니 샵에서 더 구입한 모자를 안챙겼다.. 내일 들러야할듯..;;;


더 자세한 사진과 내용은 차차...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