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주 내내 모토로이 유저들에게 계속 화제거리가 되는 최고의 인기 홈어플입니다.

이미 적용한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홈의 동작상태가 정말 환상적입니다. 늘 비교대상이 되는 아이폰과 비교해봐도 속도나 터치감이 밀리지 않습니다.

현재 이 홈어플의 옵션은 무척 적습니다. 그나마 업데이트가 되면서 화면회전이나 홈버튼의 기본페이지 이동기능이 생겼을뿐입니다.

조만간 하단의 숏컷(전화걸기등의 기본 버튼)을 마음대로 바꾸게 된다고도 하는군요. 이렇게 되면 그동안 헬릭스런처로 그나마 만족해하던 수준에서 벗어나 어떤 폰도 부럽지 않는 상태가 되는겁니다.

그리고 2.2업데이트로 SD 어플 설치까지 이뤄지면 남은 약정기간을 후회없이 쓸 충분한 이유가 완성되겠네요.

페이지는 3 ~ 7까지 홀수로 지정이 가능하고 멀티터치를 지원해서 끌어당기듯이 화면을 집으면 설정한 페이지가 모두 나타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은 베타버전이고 일부 사용자들에게서 버그가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조만간 안정적인 정식 버전이 나오겠지요.

아래의 영상은 초당 14프레임의 폰영상으로 빠르고 부드러운 Launcher pro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기는 힘들군요. 참고만 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켓에서 검색하실때는 Launcherpro 로 두 단어를 붙여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