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두동의 서울문화재단에서 영화 "베스트셀러" 촬영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삼성DSLR사용자포럼에서 출연할 회원을 모집하면서 잡은 기회였고 평일임에도 시간을 맞춰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동안 어딜 가든 제것 이외에 삼성카메라(DSLR)를 본적이 없었는데 처음이었습니다..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촬영준비중인 스탭들의 모습입니다. 친절하게도 손을 들어 자세를 잡아주는분도 있네요..^^

오늘 저희가 투입된 장면은 제일 오른쪽 사진에 나와있습니다.

영화에서 인기작가로 나오는 엄정화씨가 표절논란으로 몰려든 취재기자들을 뚫고 출판사로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백작가(엄정화)가 차에서 내려 계단을 오르는 장면인데 대기중입니다. 그리고 취재기자들로 구성된 우리 삼성포럼 회원분들과 보조출연자들이 대기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가 스릴러인데다 장면이 표절논란으로 몸도 마음도 힘든 백작가의 모습인지라 이뻐보이진 않습니다.

살도 많이 빠지고(실제로도) 볼이 홀쪽하면서 표정까지 슬퍼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기자들중에 가장 먼저 앞에 달려가는 역할을 맡은지라 다른분들보다 먼저 엄정화씨를 담게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분들은 저를 비롯해서 다른 분들이 뒤엉킨 상태라서 사진을 제대로 건지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기자들을 발견하고 놀라는 모습이나 급하게 얼굴을 가리는 장면은 저만이 가능했던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가까이 오게되면 미처 초점이 잡히기도 전에 휙 지나가네요.

사진 찍으면서 뒤로 물러나려 했지만 다른 분들이 어찌나 강하게 취재(?)를 하시는지 제 몸이 말을 듣지 않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들 비전문가들임에도 불구하고 치열하게 취재를 하고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달라는 스탭들의 요구에

모두 돌변하면서 전문기자들처럼(?) 몸싸움과 함께 자리다툼이 상당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얻질 못했습니다.

3월부터 홍보가 본격적으로 시작될것이고 4월쯤 나오게 될것이라는 정도... 그리고 개인블로그에 사진을 올리는것만 허용된다는 설명도 들었구요. ^^;;









1월 15일 추가 : 위의 사진들은 개인적인 촬영이 아닌 보조출연으로 기자역할을 찍은 것입니다.
                     연출자의 의도하에 액션을 취하였으므로 영화자체의 내용에 위배되거나 촬영에 방해를 준것은 아닙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