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카메라 A/S 정말 짜증난다... - 신설동 센터
'삼성 A/S센터' 이것들 이젠 나랑 싸우자는 건데?
삼성카메라, 니들 마스터렌즈 당장 바꿔!!!!!!!! - 제작과정부터 개판.
'삼성카메라서비스센터입니다' 핀교정이 되었다는 문자가 왔는데 - 핀교정 아직 미흡
삼성 AS가 최고? 누가 그런소리를 해? - 삼성카메라 AS수준 극악





삼성카메라 가지고 계십니까? 어이쿠!! 큰 모험을 하시는군요.
A/S만큼은 최고라고 자부하는 그들에게도 불모지인 카메라분야는 A/S수준이 바닥이거든요.

삼성카메라 가지고 계시다면 혹시 삼성가족이신가요?

주변사람들의 질문입니다. 삼성카메라 판매 제1목표가 직원들이고 그들에게 한대씩만 팔아도
현상유지 되거든요. 거기다 전문가 리뷰용으로 이벤트하고 테스트용으로 전국에 싹 뿌리고..

삼성직원 외엔 거의 가진 사람 없다는 삼성의 DSLR카메라.
온갖 추측들이 난무하는 가운데에서도 성능만을 보고 구입하는 몇몇 유저들에게 스트레스를
안겨주는 A/S센터.

여러분들은 삼성카메라의 A/S에 만족하십니까?

댓글 부탁드립니다.

만족 : 만족이유와 내용
불만족 : 불만족이유와 내용




DSLR뿐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삼성카메라를 가진 분들의 의견을 묻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럽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 j 2009.11.12 13: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정말 삼성디카 짜증나요! 전 구매한지 2주도 안되서 갑자기 멈춰버리더라구요-_- 전원버튼 눌러도 안꺼지고.. 디카가 뜨거워지길래 놀래서 밧데리 꺼내서 뺏죠. 한효주 디카 아시죠? 그건데 정~~~~말 짜증나요! 터치스크린도 안먹더라구요 -_- 열받아서 동영상 찍어놨어요! 예전에도 장동건 디카 샀었는데 그건 그래도 1달은 멀쩡하던데.. 어느날 갑자기 화면이 하얀색으로 바뀌더라구요. 그땐 경황이 없어서 가만히 있었지만 이젠 능숙하게 동영상을..ㄱ- 환불요구했는데 직원들 눈하나 깜짝 안하더라구요. 7일 지나서 안된다면서 .젠장.. 교환해주겠다고 쇼부봤어요. 이젠 그거 트럭으로 줘도 싫은데 ㅜㅜㅜㅜㅜㅜ

  • 삼성카메라 a/s 개판입니다. 2010.01.23 14: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들 문제점을 나한테 알아오라고 단종된모델 산거 지들이 돌아다니면서 알아볼수 없다고 나한테 직접 알아보라네요... 새제품 가지고 말이지요
    내가 가만히 있을까요?? 두고 보십시요...삼성카메라 사장 뒤졌어 내가 월요일부터 전화 매일 할꺼입니다...

  • 대구서부정류장앞 서비스 엉망 2010.04.28 2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역시 대구 서부정류장앞~~~서비스 개~판 입니다.
    2년전 면세점에서 ...카메라구입 그래도 서비스는 삼성이니까?
    개뿔~~카메라는 엉망징창이더라구요!
    외국같다오는길 플러쉬 부품불량 ~~40000원주고 고쳤음 얼마뒤
    별다는 충격 없이또~~~불량(사진찍는데는 별이상없습)~~아~~귀찮아 일년뒤 또 40000만원 지불요망 게뿔 ~~`
    그냥쓰고말지~~고치면 뭐하냐구 또고장날걸~~~
    서비스기사 왈~~~ 고장나면 돈드는거 당년한거죠~~~(말투 싸가지 밥말아처먹은 말투)
    그럼 서비스를 차비들어가면서 왜가겠냐? 버러지같은 넘들아~~~라고 말하고프다

  • 완전어이상실 2010.07.27 1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인천 서비스 센터에 문의 했는데 산지 일년도 안되서 무상수리를 기대 했는데
    유상 나왔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글 올렸더니 수원 센터에서 연락 왔는데 이건 모
    완전 내 잘못이라고 뒤짚어 씌우는 분위기!!

    너무 화나서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 기사가 그렇게 얘기 했으면 니 잘못이니깐
    유상 맞다는 분위기!! 은근히 친절한척 하면서 사람 성질 건드리는 말투!! 서비스 개판임
    다시는 삼성전자 물건 안사기로 다짐했음

  • 2012.02.03 08: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삼성 카메라 부서에서 4-5대 쓰는데 고장 장난아님 현재 소모품이라 생각하고 쓰고 있음.
    여러대가 동일한 하자 발생하는것 봐서는 부실인데 A/S는 무조건 고객 잘못.S 800시리즈인데 카메라 가방에 넣으면 전원버튼 저절로 켜져서 렌즈가 가방속에서 돌출하다 고장나는 유사 하자 동일하게 발생. 그런데도 사용자 잘못이라니. 전원 스위치 락이 없어서 그런건데. 유사사례 모아서 알려줄려고 카메라 모으는중입니다.

  • 급등주 프로그램 2014.02.08 00: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