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들은 클릭해서 보셔야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출력이 떨어진 원인을 모터로 생각하고 질렀다. 새 모터. 브러쉬리스는 비싸고 테일모터를 같이 바꾸지 않을거면 하지말라기에 그냥 일반 모터로.




좌 : 새 모터

중 : 분해 시작

우 : 서보를 풀면 안에 보이는 메인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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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 : 메인모터의 연결잭이 실리콘으로 고정되어 있다

중 : 칼로 살짝 긁어준뒤 당기면 쏙 빠진다

우 : 문제는 이 모터가 은근히 빡빡하게 고정되어 있다는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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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 : 밀고 밀어서 이제 거의

중 : 결국 나왔다. 고정하느라 뭘 말라둔걸까

우 : 새 모터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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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 :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본드 살짝 바름 <- 이거 절대 안됨. 수리할때 애먹게 되어 있음.

중 : 문제는 지금부터... 안그래도 작은 몸체에 작은 나사 그리고 비좁은 구멍... ㅡ,.ㅡ;;;;; 손가락으로는 도저히 방법이 없다.

우 : 당장 포셉도 없고 테이프를 사용하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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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 : 구멍에 살짝 넣고 옆으로 테이프를 당겨서 나사와 분리시키면 된다

우 : 이렇게 잡고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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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 : 메인모터는 주변의 서보등의 나사를 풀지 않고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알게됨. ㅋㅋㅋ







드디어 재조립 완성~ 정상적으로 잘 난다. 그런데 이미 익숙해져서인지 그닥 빠릿한 느낌이 없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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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은 모터 교체하기 직전에 측면호버링 연습 시작한것.





교체후 테스트, 위아래로 흔들기










Posted by 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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