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토로이로 바꾸면서 가장 먼저 해보고 싶었던 화면바꾸기를 이제야 하게 됩니다.

분명 어플이 존재하리라 생각했으면서 늦게 찾아냈네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만 짧게 필요한 부분만 설명합니다.



먼저 어플을 설치하셔야겠지요. WallpaperChange.(QR코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설치하고 들어가셔서 첫번째 메뉴를 선택하세요. "Interval time assignment" - 정해진 시간마다(오른쪽 그림) 선택된 사진들을(가운데 그림) 배경화면으로 뿌려줍니다.

이미지 선택은 아래의 가운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List image select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List image selection"을 부른뒤 배경화면으로 사용될 이미지들을 선택하고 저장합니다. "Complete"
그런뒤에(제일 오른쪽그림) "Preservation"을 눌러 저장하고 나오시면 첫화면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Automatic wallpaper change" 옵션을 "ON"으로 켜고 나오시면 됩니다.
이제 상단 Task바에 보시면 아이콘이 하나 생겨 있을것이고 정해진 시간마다 배경화면이 바뀔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화면에서 두번째 메뉴는 특정 사진을 특정 시간에 맞춰 바뀌게끔 해주는 기능인듯합니다. 애인의 사진을 준비하고서 데이트 시간 중간쯤에 맞추어 폰을 들여다보게 하면 좋겠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사진으로 꾸며본 배경입니다. 이 사진이 사용된 포스트 -> http://lovepoem.tistory.com/6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을 적용하면 위처럼 화면마다 보이게 됩니다. 참고로 해상도는 960x854입니다. 모토로이 배경으로 최적화된 사이즈입니다. 위아래좌우 전혀 잘리지 않습니다. 쓰실분은 가져가셔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역시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이 사진이 사용된 포스트 -> http://lovepoem.tistory.com/543
이렇게 모니터상에서 보면 별로일지 모르지만 모토로이에 넣고 보면 사진이 정말 쨍한게 원본보다 더 좋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트의 사진과 색감이 약간 다르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홈화면 움직이는 동안 배경이 바뀌는 장면이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1분으로 설정해놓았습니다.





마지막으로 QR코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lovepoem

사진으로 세상을 모두 담는것이 꿈인 저의 포토블로그가 "럽의 세상담기"이며 지금은 유튜브에서 영상으로 세상을 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