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진들은 클릭해서 보셔야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삼성테크윈, DSLR 카메라 AS 강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테크윈(대표 이중구)은 디지털 일안 반사식(DSLR) 카메라 사업 강화의 일환으로 CCD 이물질 제거 서비스와 초점 교정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테크윈은 또 뷰 파인더 내 이물 제거 수리도 기한 없이 무상으로 서비스하겠다고 덧붙였다.

삼성테크윈 측은 “DSLR 카메라의 무상 보증은 2년이지만 CCD 청소와 초점 교정 서비스 등은 카메라 사용자에게 기본적으로 필요해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이 같이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CCD를 청소하지 않으면 작은 먼지에도 사진에 줄이 가거나 점이 생기게 돼 규칙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정교한 부품이어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청소 도중 CCD에 흠집이 생기는 등 오히려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또 초점 교정이란 사진을 찍을 때 피사체에 정확히 초점이 맞지 않을 경우 이를 바로 잡아주는 것으로 사진 품질에 영향을 끼치는 요소다.

한편 삼성테크윈은 최근 AS가 DSLR 카메라의 중요 구매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고 판단해 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경쟁사들과 차별화시킬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605080047
======================================================================================================

지난 2006년 5월 9일자 기사다.
CCD 이물질 제거와 핀교정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해준다..라는 기사가 있었다.
그런데 3년이 지난 지금 그들의 현 모습은 어떤가..

1. 청소서비스. 이거 돈받고 하려했다면 그짓 자체가 깡패짓인거다..
   DSLR구조가 원래 먼지가 들어갈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그거 청소해주면서 돈 받으려했어?
  
2. 핀교정. 이거 무료로 평생 해준다는것은 참 고마운일인데.. 한가지만 묻자.
   니들 핀교정 장비가 전국에 신설동센터에 하나뿐이잖아. 전국에서 핀교정 받으려는 사람들이
   신설동에 다 몰려서 한번 핀교정 받으려면 며칠씩 기다려야하고 지방에서 핀교정 신청하면 일주일이
   더 걸리잖어. 돈 받아처먹어도 좋으니까 장비 더 준비해서 A/S시간이나 단축해라.

사진을 찍는다는것은 순간을 잡아 저장하는 작업인데 며칠씩 혹은 일주일을 맡겨야 한다면
그 기간동안 마주치게될 순간들을 놓치는것은 무엇으로 보상할거냐? 앙?
카메라 맡겨놓고 평생에 한번 볼까말까한 순간을 놓칠수도 있는데 그 대책은 안세워?
어차피 카메라는 삼성직원들한테나 팔고 테스트용으로 센터에 뿌려놓고 리뷰용으로 돌리고한거 빼면
실제 유저는 얼마 되지도 않을거잖아. 얼마 팔지도 못했으면서 그냥 기존유저들을 위해
A/S기간동안 쓸 대체용으로라도 각 센터에 좀 풀어놓으란 말이다.

"가전이나 팔던것들이 무슨" 이런 소리 듣지 말고 A/S도 카메라생산업체답게 하란말이야...
A/S강화하겠다던 너희들이 아직도 핀교정장비가 신설동에 하나뿐인것은 대체 뭐냐?
소비자를 개호구로 보고있다는 말밖에 더돼? 2MB보다 못한것들 같으니라구... 쯧..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용신동 | 삼성카메라 A/S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럽





Youtube 구독



빨간 장미가 아니라면 클릭!

독도홍보어플입니다.
독도어플QR코드
용량은 겨우 38kb에 불가하며
안드로이드마켓에 없길래 하루만에 만들어서 많이 부족합니다.
모바일용 마켓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